삼거리 앞 코너상가 ‘평촌자이파크몰’ 분양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분양상담
1833-9007

전체메뉴

관심고객등록 상가
배치도
오시
는길
home_icon.png   > 고객센터   > 보도기사

보도기사

삼거리 앞 코너상가 ‘평촌자이파크몰’ 분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7회 작성일 21-12-03 11:37

본문

상업시설의 대표적인 요건은 접근성과 주목성이라 할 수 있다. 유동인구 확보에 유리하고 입지면에서 희소성이 높은 상가 등 기본적인 요건이 갖춰져야 하기 때문에 삼거리 도로와 맞닿은 코너형 상가를 선호하기도 한다.

차량운행 인구와 유동인구에게 오픈된 곳이기에 입지적 조건이 우수하고, 상가 앞에 횡단보도, 아파트 대단지 등을 품는다면 가치적으로 우위를 선점해볼 수도 있다.

이러한 가운데 안양시 일원에 조성되는 평촌자이아이파크 주출입구 삼거리 앞 ‘평촌자이파크몰’이 분양한다.

이 상업시설은 지하 2층~지상 9층 연면적 2,993.73m2, 총 10호실 규모로 구성된다. 2,737세대 예정된 대단지 아파트 주출입구에 위치해 있으며, 관악대로와 경수대로가 만나는 비산사거리와 인접해 있다.

또한, 바로 앞 2천여 세대 고정 수요와 약 6천여 세대의 인접 단지 및 대림대학교, 비산동 성당 등 교육, 주거, 종교시설로 누리는 항아리 상권이라고 할 수 있다.

삼거리 앞 코너형 설계와 친환경 인테리어 녹색 제품으로 마감재와 도료 등을 사용했다. 주변 상환경을 고려한 차별화된 층별 MD 구성도 계획돼 있다.

분양 관계자는 “대단지 주출입구 삼거리 코너상가로 유동인구 흡수에 유리하고, 주변에 주거밀집지역이 형성돼 있어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평촌 자이파크몰

현장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54-9  ㅣ  문의전화 : 1833-9007
매도인 겸 수탁자 : 코리아신탁(주)  ㅣ  위탁사 : 자이임곡 타워  ㅣ  시공사: 인서건설(주)  ㅣ  광고대행사 : (주)엠애드커뮤니케이션
본 홍보물 상의 내용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이므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21 평촌 자이파크몰 All rights reserved.